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도 인간이다...

    5월 15일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이날 손흥민이 결정적인 골찬스를 놓치면서 아스날 팬들은 손흥민을 저격한 비난이 많았습니다.

    아스널 손흥민 비난과 아르테타 감독 입장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최근 토트넘의 '캡틴' 손흥민이 맨체스터 시티전에서 결정적인 일대일 득점 기회를 놓친 것과 관련해, 마이클 조던을 예로 들며 이야기했습니다.

     

     

    출처.로이터 연합뉴스

    아르테타 감독은 조던의 예를 통해, 스포츠에서 실패는 자연스러운 일이며, 중요한 것은 그 실패에서 어떻게 교훈을 얻고 성장하느냐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아스널은 이번 시즌 선두 경쟁에서 맨시티와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맨시티가 막판에 다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손흥민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중요한 득점 기회를 놓쳤고, 이로 인해 맨시티가 최종적으로 2-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 승리로 맨시티는 선두를 유지했고, 아스널은 2위를 기록했습니다.

    아르테타 감독은 손흥민이 자신의 팀에 희망을 줄 수 있는 선수로 여전히 생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확실한 스코어러라고 평가하며, 마이클 조던의 예를 들어 스포츠에서의 실패를 자연스러운 것으로 받아들이며, 그런 실패들이 스포츠의 묘미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아르테타 감독은 에버턴과의 경기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가능한 결과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스널이 상대할 웨스트햄과의 경기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웨스트햄이 좋은 날을 보내길 바라고, 그들의 도움으로 아스널이 꿈을 이룰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